닫기

에이블리 반품 반품 사유 쓰는 반품 접수는 해서 지금은 반품 진행중이라 뜨거든요마켓에서

에이블리 반품

image

반품 사유 쓰는 반품 접수는 해서 지금은 반품 진행중이라 뜨거든요마켓에서 아무 연락 없어도 집 앞에 갖다놓으면 되나요?

반품(환불) 교환의경우

업체 판매자(마켓 판매자) 와 협의하에 진행되는 부분으로

문의하여 협의를 하셔야 하며,

협의 후 진행 하셔야 합니다

===> 기사님께서 반품 물건 회수 수거 하러 방문 하시는 당일, 연락 후 방문 하시며

보통 오전에 문자로 안내 문자가 옵니다.

기사님이 방문 하시는 시간대 맞추어 문앞에 두시면 되며,

미리 문앞에 두시면 문앞에서 분실이 되거나 도난 발생 할 수 있기때문에 미리 내놓으시는 것보다는

기사님 방문 시간대 맞춰 두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문앞에서 분실 되거나 도난 발생 률이 낮다면 미리 문앞에 두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기사님께서 물건 회수 해가고 업체에서 판매자가 물건 받아본 후 검수하여 확인 후

처리되는 부분이기때문에 기사님께서 수거 회수를 해가지 못하고

업체에서 판매자가 물건을 받지못하면 처리 되지 않습니다.

문앞에 둔 물건이 분실 되거나 도난 발생 하는 경우

그 책임 과실은 그 물건을 문앞에 둔

반품 하시는 질문자님 의 본인 책임 과실 이며 본인 책임 과실이므로 , 분실 되거나 도난 발생시에는

반품 교환 처리 받을 수 없고 보상 받기 어렵습니다.

분실 되거나 도난 발생 한경우에는 문앞에 CCTV가 있다면

가져간 사람 등 특정이 되기때문에 그걸 증거로 , 수사기관(경찰서)에 고소 등 신고하여

해결 해야하며, 처벌 받게 하거나 합의하여 변상 받거나 , 물건 되돌려 받으면 되며

처벌 받게 하시고 따로 민사로 소송제기하여 법정에서 다퉈 승소해 받아 내셔야 합니다.

CCTV가 없어 가져간 사람 등 특정이 안되는 경우에는 증거가 없어

찾기 어려우며, 변상을 받는 다거나,

반품 교환을 한다거나,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

모든 부분 본인이 떠안아야 합니다.

기사님께서 물건 수거 회수 해가실때

연락이 옵니다. 연락이오면

직접 기사님과 대면하여 전달 해드리거나,

방문 시간 대 맞추어 문앞에 두시면 됩니다.

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