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유학 고등학생 되기전 겨울방학에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어요1물가가 싸고 치안이 괜찮은곳
고등학생 되기전 겨울방학에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어요1물가가 싸고 치안이 괜찮은곳 알려주세요 조기 유학 가기 괜찮은곳이요 텍사스나 캘리포니아 많이들 얘기하더라고요2강아지랑 같이 가려는데요 데려 간다면 홈스테이알아보고 또 뭐해야하죠?3학비 홈스테이 등등 생활비는 얼마정도 들까요 제가 한국어 과외 생각하고 있는데 보통 한국어 과외하면 얼마 정도 받아요? 불법은 아닌가요4학교적응은 많이 힘드나요 차별 많이 심할까요
1물가가 싸고 치안이 괜찮은곳 알려주세요 조기 유학 가기 괜찮은곳이요 텍사스나 캘리포니아 많이들 얘기하더라고요
물가와 치안은 거의 비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생활비가 캘리포니아보다 30~40% 저렴, 주택·음식 가격 낮음
치안·교육 수준 높음, 겨울이 춥지만 학군 좋음
2강아지랑 같이 가려는데요 데려 간다면 홈스테이알아보고 또 뭐해야하죠?
중고생이 강아지나 고양이 데리고 유학 가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보면 됩니다.
본인이 학교에 있을 때 돌봐줄 사람이 없으며 그것을 돌봐줄 사람을 찾거나 홈스테이에 요청한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pet을 한국에서 데리고 가는 미성년자 유학은 없습니다.(가족과 같이 간다면 가능)
그래도 데리고 가는 것을 한다면 여러가지를 해야하며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광견병 예방접종 증명서 필수 (1년 이내 접종, 영문)
공항 도착 시 CDC(질병통제센터) 검역 검사 가능
반려견 허용 여부 명확히 확인 (애완동물 금지인 가정 많음)
3학비 홈스테이 등등 생활비는 얼마정도 들까요 제가 한국어 과외 생각하고 있는데 보통 한국어 과외하면 얼마 정도 받아요? 불법은 아닌가요
미국은 어느곳을 가더라도 한국어 잘하는 한국계 이민자 사람들 많습니다. 고등학교 유학생이 한국어 과외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4학교적응은 많이 힘드나요 차별 많이 심할까요
뉴욕, LA 등의 대도시 보다는 중부지방이나 시골이 더 동양인에 대한 차별이 심하긴 합니다.
그래도 학교마다 지역마다 다르니 그렇게 심하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