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리셀러를 통해 애플 정품 맥북을 구매했습니다.문제는 코스메틱 이슈가 있는데‘면’소재의 지방에 살아, 인근에 서비스 센터도 없고이것 때문에 타 지역에 가는 것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심지어 맥북 코스메틱 이슈는기능상 문제로 간주되지 않아 거절할 수도 있다더군요.소비자의 과실 또는 우발적 문제도 아닌데새 제품 열어보고 제품과 케이블에 찍힘이 있으니황당합니다.다행히 제품 찍힘이 극 미세해 차라리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로 주문하고코스메틱 이슈가 있는 제품을애플 환불 제도를 활용해 반품하고자 하는데환불이 거절되거나 제품이 반려될 수 있나요?시리얼 번호를 확인해 정품 여부를 확인한다는데구매처는 확실히 정품이고,다만 출고 제품인지, 첫 활성화 일자를 확인한다든지하여 거절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