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무에서 물건을샀는데 깨져서오고 몇몇상품이 불량이라서 환불을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뭘 잘못선택해서 환불 신청을 취소후 다시 환불을 신청했습니다다음날 기사님이 상품을 픽업해가셨습니다 그런데 또 그다음날 상품을 다시 픽업하러 온다는 기사님 문자를보고 어제 상품을 수거해가셨습니다 하고 알려드려서 픽업하신다는 상품을 취소처리 해달라고 했어요그런데 이게 알고보니 어제 수거해간 택배가 제가 처음 반품신청을하고 취소한 송장이였고 오늘 수거해가려는 택배가 진짜 반품송장 택배였던거죠그래서 테무고객센터에 급하게 연락해서 어제 수거해간 반품송장 알려드리고 그쪽에서는 확인됐고 기다리라는 연락을받았습니다제품이 잡화점도착후 일주일이 넘게 지났는데도 내쇼핑정보에서는 미수거라고뜨고 고객센터에 연락을해서 상담을받았는데 외국인이라서 말도 못알아듣고 한국인분께 설명을하니 담당팀에 보내야한다고 기다리라그러고 담당팀 배정받은 외국인은 알아본다더니 지금계속 답변이 없습니다28만원어치를 (상품4개) 환불을 못받을수도 있는건가요?6월초에 수거해가서 아직도 해결이 안되고있는데송장을 알려줘도 제품을 찾을수없다하고 너무답답합니다이렇게 송장이 오류나신분 계실까요? 좀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