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택배 반품 거절 제가 네이버로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근데 제품에 이상이 생겨 문의를 해서
제가 네이버로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근데 제품에 이상이 생겨 문의를 해서 반품을 하기러했습니다. 처음에 한진택배로 반품신청됐는데 제가 물품을 못내놔 못가져가져갔습니다. 그래서 판매자한태 재문의해서 다시 대한통운으로 보내주신다해서 물품 계속 내놨는데 택배사에서 안가져갔습니다. 근데 오늘 판매자가 반품을 거절했습니다 연락을 저한테 계속 했다는데 제가 연락을 안받았다네요. 근데 저한테 연락온건 단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대로 돈 날리게생겼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저 진짜 물품 안가져가서 대한통운한테도 문의했는데.. 멘붕이네요
해당업체에 계속해서 민원 제기를 하시고여..
분명히 택배기사님이 물건을 수거를 안해가셨고 그쪽 업체에서 저한테 계속 연락을 하셨다고 하는데
도대체가 어디로 연락하였는데 연락이 온것도 없는데 무슨 경우냐고 하면서 다시 반품 신청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물건을 사용한것도 아니고 아닌데 왜 안해준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여.
다시한번 민원제기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