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애어비앤비 컴플레인 파리에서 애어비앤비를 이용해 숙박을 했습니다이후 집주인에게 샤워실 머리카락 정리, 쓰레기통을

애어비앤비 컴플레인

image

파리에서 애어비앤비를 이용해 숙박을 했습니다이후 집주인에게 샤워실 머리카락 정리, 쓰레기통을 안 비우고 나간점, 난방기를 안 끄고 나와서 전기세가 많이 나왔다는 점으로 컴플레인 문자가 왔습니다.전 청소비도 냈고 숙소는 매우 더러웠으며 난방기는 틀어도 따뜻해지지도 않을 정도로 최악인 숙소였는데 물어줘야 하나요?

숙소 상태가 매우 불만족스러웠고, 청소비용도 지불하셨다면

주인의 요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다만, Airbnb의 정책에 따라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인에게 불만족스러운 점을 명확히 전달하고,

해결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상황을 Airbnb에 신고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관련하여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