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간호사 태움.. 차라리 의사로 진로를…?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중3이고 예비고1입니다!꿈이 간호사인데 다른 걸 할지.. 너무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중3이고 예비고1입니다!꿈이 간호사인데 다른 걸 할지.. 너무 혼란이에요태움이 심하다 하는 직업1위가 간호사라 하고 주위에 물어봐도 일단 행복한 간호사가 없대요 그만큼 맨날 혼나고 힘들고 정신적으로 고통이래요..외울 것도 수없이 많고,,, 그런데 제가 완전 유리멘탈에다가 자신감도 좀 없는 편이고 무기력 할 때가 많아요한동안 따돌림 당했었는데 그 후로부터 계속 불안함이 많이 들어요그런데 어른 되서까지 그러고 싶지 않아서 지금 너무 고민이에요 간호사라는 직업은 원하지만 그런 환경은 너무너무 싫거든요 간호사이신 분들께 여쭤보면 다 너무 힘들다고 하고 태움은 있지만 어쩔 수 없이 버티는거라고… 하시더라고요? 혹시 간호사란 직업 만족하시나요? 행복하시나요..? 차라리 의사로 진로를 틀어볼까요..? 근데 너무 빡센데ㅜㅜ 현실적으로 불가능 할 것 같단 생각이 계속 듭니다 제가 공부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저희 학교가 120명 정도인데 제가 전교 21등이거든요 평균은 80점대에요 (중학교에서) 그런 애가 고등학교 가서 의사라는 직업을 이룰 수 있을까요……
얼마나 하기에 따라 달려있지 않나요?
고등학교때부터 성적 확 올리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간호사 지망생 필독서
간호사너 자신이되어라 image 간호사, 너 자신이 되어라 저자 한화순 출판 메디캠퍼스 발매 2015.11.30.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