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장 번호 6933836537929월 5일에 곤지암 hub 간선하차 이후로 상태 업데이트가 되질 않는데 다른 물건은 다 받았어요.9일, 10일 고객센터에 2번 전화하니까 택배 물량이 많아서 터미널에 잔류중인 것 같다고 하고 계속 1-2일 더 기다려보라고 하시더라구요.8월 31일에 주문해서 다른 상품은 다 받았는데 이거 9월 15일 까지 받아볼 수 있을까요..? 16일에 해외를 나가야해서 일부로 일찍 주문한건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도와주세요ㅠㅠ
제가 조회해도 곤지암 허브에 님 택배가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 허브는 분류후 통과형 물류센터이지 택배를 보관하는 시설이나 장치는 없습니다.
이를 역으로 이야기하면 님 택배는 허브에서 분실 되었거나 파손되어 방치된 것이 유력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한통운 고객센터 또는 제품구입이면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택배가 분실 된 것 같으니 확인해달라고 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택배는 수취인이 받기전 까지는 발송자 소유 입니다. 그래서 배송이 안되면 발송자에게 돌아가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어서 연락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