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외국인 법적 제지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어제 남편이랑 조개찜 먹으러 영종도 갔는데.), 다른 곳은 자리가 없어서입구랑
외국인 법적 제지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어제 남편이랑 조개찜 먹으러 영종도 갔는데.), 다른 곳은 자리가 없어서입구랑
어제 남편이랑 조개찜 먹으러 영종도 갔는데.), 다른 곳은 자리가 없어서입구랑 가까운 곳에 있던 창가자리 앉았어요.음식 나오는거 기다리는 동안, 식당 내에서 식사하던 일본인무리가 7~8명 정도였는데, 식당 입구 바로 문 앞에서 담배피는거에요.다른 한국인들은 입구에서 멀찍이 가서 담배폈거든요.제가 임신중인지라 코가 예민해져서, 냄새가 맡아지는데,못참겠더라구요.그래서, 제가 마스크 끼고 여기 담배피는 곳 아니고, 금연구역이라고 입구 문에 써있으면 여기서 피지말란거라고 했어요.그러다 뺀질이 한명이 하잇데 하고 들어가래는거에요.제가 일본어로 명령하지말라고 소리쳤죠.( 다른 한국인들이 일본말 할 줄 모른다 생각하고 계속 폈나봐요, 나중엔 뺀질이빼고 들어갔어요)근데 바닥에 재떨이 있지않냐해서, 그건 사장이 당신들이 자꾸 담배피니까 어쩔 수 없이 둔거고 담배는 저쪽에 멀리서 담배피고 있는 사람들처럼, 멀리가서 펴야한다고 했거든요. 그리고 내가 임신한 상태여서 입구앞에서 피면 피해간다.그렇게 구체적으로 말하니까, 나이드신 분들은 미안하다하고 들어가고, 한 40살로 보이는 땅딸이 두 남자가 남고, 한놈이 뺀질거리면서 담배안끄고 명령하지말라고 계속 담배피더라구요. 여기한국이고, 입구에서 담배피는 거 아니라고 계속했더니, 그 뺀질이가 담배를 더피면서 말다툼 일어났어요. 옆에있던 140센티 뚱보는 뭐하러 옆에 있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저보고 위험하니까 들어가란식으로 말해서, 제가 계속 사과하라고 소리치니까 더 말 안하구요.남편이 보다가 싸움 커질 것 같아서 그런지,경찰부르고 제지했어요. 남편오니까 140센티 뚱보 사라지고, 그 뺀질이가 뒤로가더라구요. 그러고 뒤에서 통역사오고, 통역사가 여기서 펴도 되는 줄 알았다나봐요 해서, 그 문제가 아니라, 임신 했단 사실 밝혔는데도, 담배계속 피고, 여기 입구 문에 금연구역이라고 붙여놓은거면입구에서 흡연 하지말라는 뜻으로 구청에서 붙여준거라했죠.그랬더니, 별 얘기 못하고 들어가고, 이후에 또 실랑이 벌이는데, 아까 사과하고 들어가신 아저씨가 와서, 미안하니까 그만하면 안될까요? 이래서, 당신들은 괜찮은데, 이 뺀질이가 자꾸 웃으면서 담배핀다. 그 뺀질이 일본놈한테 계속 사과해!!하고 소리질렀죠그러니까, 그 아저씨가 뺀질이한테 니가 사과하는게 맞다고 사과하라고 해서 그놈이 하기싫다는 티 엄청내면서 사과하고 들어가더라구요. 지편 들 줄 알았나봐요.이후에 전 머리가 갑자기 아파오더니 과호흡 증후군이 와서 응급차타고 병원 이송됐어요.그놈은 경찰조사받고, 경찰관이 수사 기록 보고 싶으면 볼수 있는방법을 남편한테 알려줬어요.이후에 남편얘기론, 본인들이 불리할거 알았는지 그 140센티뚱보가 밖에나와서 입구에서 담배핀거 사진 찍었데요. 식당에 있던 사람들은 응급차오고 경찰차 오니까 계산하고 다 나가고, 남편한테 뭔일이냐고 누가 물어봐서, 일본놈이 와이피 임신 사실 알고도 앞에서 담배피면서 시비걸었데니까, 경악하면서 갔데요. 일본인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남의 나라에서 이러냐면서.일본놈들은 나가지도 않고 밥 계속 먹더래요.이 일본 뺀질이 놈, 여권확인도 되고, 조사기록도 남는데 대사관에 어떻게 전달해야 법적제지나 비자에 관련해서도 이놈한테 피해가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cont
해외에서의 법적 제재는 복잡할 수 있으며, 해당 국가의 법률에 따라 다릅니다.
일본인에 대한 법적 조치는 현지 경찰 및 외교적 경로를 통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증거 확보와 함께 해당 상황을 대사관에 공식적으로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사관에 사건을 신고하고, 증거 자료를 제출한 후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현지 경찰과의 협조를 통해 추가적인 법적 절차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법적 책임 여부는 사건의 전후 맥락에 따라 결정됩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