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매장픽업 신청했는데 아직도 안와요.ㅜㅠㅜㅜ 오늘 오전 6시 46분에 온라인으로 다이소 픽업주문을했습니다. 아까 10시? 좀
오늘 오전 6시 46분에 온라인으로 다이소 픽업주문을했습니다. 아까 10시? 좀 넘어서 픽업준비중이떳고 12시 50분인 지금까지 픽업준비중이떠요.. 제가 내일 급하게 타지로 가야되서 오늘 짐쌀때 필요한게 7시 전에 바코드 받을수 있을까요???ㅜㅠ 최대한빨리 답변 부탁드려요
1.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 (1670-5915, 평일 09~18시)
→ ARS에서 ‘픽업 주문’ 관련 연결을 선택하세요.
→ 직접 주문번호로 진행상황을 문의 가능합니다.
2. 다이소 앱 →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 클릭 → 하단 “문의하기” 채팅
→ 현재 상태를 문의하면 빠르게 대응받을 수 있어요.
→ 매장 전화번호는 다이소 앱 or 네이버 ‘다이소 [지점명]’ 검색하면 나옵니다.
→ “오늘 안에 픽업 가능 여부”를 직접 확인하는 게 제일 빠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과 엄지척! 클릭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 자영업나라
자영업나라, 대한민국 500만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정보 공유 커뮤니티입니다.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함께 나누면 길이 보입니다.대한민국 자영업자들의 지식과 경험이 모이는 곳노하우 공유부터 위기 극복까지,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커뮤니티 자영업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