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일본이 너무 싫어요 지금은 일본이 좋다고는 절대 말할 수 없지만예전만큼 ㅈ같은 나라가 아니라는건
지금은 일본이 좋다고는 절대 말할 수 없지만예전만큼 ㅈ같은 나라가 아니라는건 알아요그런데 날이 가면 갈수록그냥 일본국기는 꼴도 보기 싫을뿐더러잘못없는 일본인마저 싫어져요왜 우리나라사람들은 그런 처참한 과거를 겪고도일본에 대한 경계심이 없는지 궁금합니다!질문이 있는데요1. 일본 불매운동이 다시 일어날 가능성은 없나요?2. 일본이 좋아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3. 일본이 좋은 사람은 이유가 있다면 제발 알려주세요내공 400 겁니다.
일본이 싫은 이유는 정치적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뉴스 등을 통해 일본의 안좋은 점을 부각해서입니다. 그니까 이런식이에요. 일본은 나빠!! 그러니 일본 싫어하는 사람은 나를 지지해!! 이겁니다.
또 다시 선동을 한다면 모르겠지만 일본 불매운동은 다시 일어날 가능성은 조금 적을 것 같아요.
일본이 분명 우리에게 잘못한 것은 맞습니다.
근데 거의 100년 가까이 된 일이에요.
그리고 세대교체로 인해 그때 당시의 일본 정권과 현재 일본 정권은 다릅니다.
시간이 지났다고 잘못이 사라지는건 아니지만 사과도 수없이 많이 했고 현재 일본과 동맹국입니다.
이 관계 속에서 한국이 취해야 하는 행동은건설적인 합의를 통해 서로 발전을 도모하는 국가가 되어야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일제강점 때문에 일본을 싫어하는것이면 그것 이상으로 중국을 싫어해야합니다. 일제강점기 이후에 중국이 공산화를 위해 북한을 지원해서 6.25전쟁이 일어났고 수없이 많은 사람이 죽었죠.
중국의 탐욕으로 한국은 분단국가가 되었고 북한의 수뇌부들을 제외한 서민들은 정말로 굶주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이 한국을 잡아먹으려한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죠??
fbi가 중국이 미국에도 부정선거로 개입하려했다는 문서도 공개했습니다.
현재 양아치처럼 대만을 잡아먹으려 하는 것만 봐도 중국의 한국 점령은 단순 음모론이 아니에요.
반일 선동에 휘말리지 말고 현재 닥친 위험부터 처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