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대행사 변경할 수 있나요? 궁금한게 있는데 소액결제 대행사를 내 마음대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다날 쪽에서
궁금한게 있는데 소액결제 대행사를 내 마음대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다날 쪽에서 안되는 것 같은데 모빌리언스나 페이레터같은 곳으로제 마음대로 소액결제 대행사 변경이 가능할지 질문입니다.안된다면 혹시 제가 왜 소액결제 대행사가 문제가 발생했는지알 수 있는 방법도 알 수 있을까요?
일단 먼저 소액결제 대행사는 결제사이트에서 어디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다르며 컬쳐랜드 같은 곳은 다날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컬쳐랜드를 제외한 다른 결제사이트들은 최소 3개이상의 소액결제 대행사 pg사를 사용하며 변경방법은 첫 화면부터 재시도를 하시면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대행사 정책으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하면 어렵지 않게 한도소진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을 확인 후 사업자등록번호가 국세청에 조회되는지 까지 확인하시면 2차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카톡,텔레,라인같은 어플로 소통하면 사기친 후 잠적하는 곳이 많아 가해자 특정을 하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문자등으로 꼭 안내를 받으신다면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대행사 쪽에서 문제가 생기더라도 어렵지 않게 한도소진이 충분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