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약 상황**: - 아고다를 통해 부다페스트 호텔을 21일, 22일 이틀을 예약하고 결제까지 다 했습니다.. - 비행기 경유 문제로 21일 체크인 못하고 22일 새벽에 호텔 도착.2. **호텔 도착 시 문제**: - 호텔에 도착했을 때, 21일 체크인이 없어서 '노쇼(no-show)'로 간주되어 취소되었고 - 결과적으로, 호텔 측에서는 22일 체크인도 할 수 없다고 알렸습니다.3. **주요 문제점**: - 21일은 사용하지 못했으므로 그 부분은 이해할 수 있으나, 22일에 이미 결제한 방이 취소되어 들어가지 못한다는 점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 이미 결제된 이틀치 방값에 대한 사용 권리가 있는 상황에서, 아고다에서 임의로 취소할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한 의문입니다.4. 아고다의 대응**: - 호텔 측은 아고다에서 '노쇼'로 간주되었기 때문에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되었다고 주장합니다. - 아고다 고객센터에 문의했을 때도 노쇼로 간주되었다는 답변만 받았고, 너희들의 잘못이니 다른 해결책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급히 그.새벽에 다른 호텔로 비싸게 들어갔습니다. 남아있는 22일치를 이용할수 없는게 맞나요? .
